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피플25

풍기어린이들, 대통령 등 29인에게 손편지 전달..
종합

풍기어린이들, 대통령 등 29인에게 손편지 전달

하태진 기자 muk4569@naver.com 입력 2022/09/23 01:05 수정 2022.09.23 01:05
“풍기인삼엑스포 꼭 와주세요”…풍기초 학생 141명 마음 전달

엑스포 참석땐 전 세계 홍보효과 기대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홍보를 위해 초등학생들이 고사리손으로 꾹꾹 눌러 쓴 손편지를 전달해 잔잔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image

9월 22일 영주시에 따르면 풍기초등학교(교장 우동화학생들이 지역에서 열리는 엑스포 홍보 방법을 고민하다 자체회의를 통해 대통령 등 유명인사를 대상으로 엑스포 초청 손편지를 써서 풍기인삼엑스포 알리기에 나섰다.

 

이번 릴레이에는 재학생 141명이 참여해 직접 쓴 손편지와 초대장을 윤석열 대통령바이든 미국 대통령축구선수 손흥민가수 싸이, MC 유재석인기 유투버 등 유명인 총 29명에게 발송했다.

 

손편지에는 오는 9월 30일 개막하는 풍기인삼 자랑과 엑스포와 영주를 소개하는 내용이 주를 이뤘다자기가 초대하고 싶은 유명인사들에게 우편으로 순차적으로 전달된다.

 

풍기초 3학년 박선우 군은 내가 살고 있는 영주에서 열리는 큰 행사를 알리고 싶어 형아누나들과 함께 손편지를 썼다며 대통령 할아버지께서 풍기에 오셔서 인삼도 드시고 우리학교에서 축구시합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우동하 교장은 인삼엑스포가 개최되는 풍기에서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고향 알리기에 나서 더 큰 의미가 있다며 학생들은 자신들이 초청한 유명인이 꼭 엑스포장을 방문해 주기를 매일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이희범 엑스포조직위원장은 영주시와 엑스포 홍보를 위해 손 편지 릴레이에 참여해준 풍기초등학교 학생들과 교장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학생들의 꿈이 꼭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재미와 건강이 넘치는 전국 최고의 엑스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는 '인삼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3일까지 24일간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원에서 개최하며입장권은 경북도내 농협은행 및 영주시 관내 농·축협과 영주·봉화군 관내 새마을금고경북도내 농협은행 및 영주시 관내 농·축협 창구영주관내 신협, YES24티켓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피플25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