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피플25

김천시 대신동, 어린이 그림 공모전 우수작품 시상..
종합

김천시 대신동, 어린이 그림 공모전 우수작품 시상

하태진 기자 muk4569@naver.com 입력 2020/12/22 10:19
시청 현관로비에도 연말까지 전시

[피플25 기자]대신동에서는 지난 21일, 대신동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시행한‘2020「Happy together 김천 운동」대신동 어린이 그림 공모전’에서 입상한 우수작품에 대하여 시상을 했다.

이번에 시상 대상은 지난 11월 관내 초등학교에서 엄선하여 제출한 100여점의 그림 중에서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의 의미를 가장 잘 살려낸 우수 작품 11점이다.

당초에는 시상식을 보다 의미 있게 성대하게 진행 할 계획이었으나 코로나 19 재확산에 따른 예방 차원에서 대신동 관내 각 초등학교별 찾아가는 시상으로 대체하여 진행하였다.

한편 ‘「Happy together 김천 운동」대신동 어린이 그림 공모전’우수 작품에 대한 전시회는 대신동행정복지센터 현관로비에서 지난 8일부터 실시하고, 12월 22일부터 연말까지는 시청 1층 로비에서 특별 전시회를 진행하고 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미래 김천을 이끌어 갈 주인공은 바로 어린 학생들이라고 생각한다.”며“이 아이들의 시선으로 본 「Happy together 김천」이 대신동, 나아가 김천 전체 주민들이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피플25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